본문 바로가기

피부과 의사도 추천한 비타민C 메가도스 후기

잇츠오케이 2024. 5. 14.

30대 직장인인 나, 도저히 피로함을 못 이겨 힘들어 하던 중 비타민C 메가도스를 알게 되었고 도전해보았습니다.

 

처음엔 부작용과 근거 없는 이야기라는 근거 없는 이야기에 걱정되어 고민을 많이 했었어요

그런데 눈을 뜨면 몸을 일으킬 수 없을 지경의 피로함과 피곤함에 제가 잠식되어 감을 느꼈고 뭐라도 해보자는 마음으로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역시 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

 

제 몸으로 비타민C 메가도스의 효과의 근거를 알게 되었습니다.

 

주황색-포장-상자-메가도스용-비타민C실제-먹고있는-비타민C-알약-모습메가도스용-비타민C-종근당-비타민C-포장
실제 먹고 있는 메가도스용 비타민C

피부과 의사가 추천한 비타민C 메가도스

비타민C 메가도스를 시작하려는 데 사실 결심은 했지만 한편으로는 걱정 되는 마음이 아예 없진 않았어요.

그래서 회사에서 영양제 열심히 챙겨먹는 몇몇 사람들에게 물어봤어요. 제가 물어 본 회사 동료들은 다 비타민C 메가도스를 알고 있었고 꾸준히 하시는 분도 있지만, 피곤 할 때 집중적으로 먹는 다는 동료도 있었어요.

 

그 중에서도, 평소에 피부가 하얗고 좋은 분은 피부과 의사 추천으로 비타민C 메가도스를 하고 있었더라구요.

그 분은 피부과 의사 추천으로 한 알에 3,000mg의 비타민C가 들어 있는 걸로 하루 3번 먹고 있었어요.

 

이 말을 듣고 완전 결심하게 되었어요.

그 분의 피부도 완전 신뢰가 갔지만 더더욱 의사 선생님이 추천해주셨다는 이야기에 더욱 신뢰를 하게 되었습니다.

 

내가 느끼는 비타민C 메가도스의 근거

시작 한 지 이제 1주일 정도 밖에 되지 않았지만 피로감이 많이 줄었어요.

최근에 회사 일이 바빠져서 주말까지 주 6일 출근하게 되었는 데 비타민C 메가도스 하길 정말 잘했다 생각들 정도로 피로감이 크지 않았어요.

 

그리고 크게 체감한 것은 주말 아침이였어요.

원래는 회사 가지 않는 주말엔 눈을 떠도 도저히 일어 날 수 없어서 아침의 오전 시간은 누워서 보내는 데, 이번 주말은 눈 뜨고 얼마 되지 않아 일어나서 집안일도 하고 공부도 하고 일상 생활을 할 수 있었어요.

 

제가 원했던 바로 그 효과 였답니다 !

직장에서-일하는-중에-비타민C-섭취하는-여성

눈에 띄는 피부 개선 효과

메가도스 하기 몇 일 전에 무슨 이유에선지 갑자기 볼 쪽에 뾰루지가 몇 개 나서 신경이 쓰였었어요.

그래서 제가 하는 화장품과 연고 루틴대로 듬뿍 발라주고 몇 일을 지켜봤어요.

그런데 비타민C를 고용량으로 섭취하고 난 몇 일 후 정말 눈에 띄게 상처도 빠르게 개선되고 좋아지는 게 눈에 보였어요.

피부도 화색이 도는 느낌이구요.

 

이건 제 개인적인 느낌이라 긴가 민가 하고 있었는 데, 회사 탕비실에 들어서는 데 직장 동료가 피부가 좋아졌다고 이야기 해주는 거에요.

 

주관적인 저만의 개선된 느낌인 줄 알았는 데 객관적으로 남들이 보기에도 더 괜찮아 진 것 같아요.

 

여기서 좀 더 많은 양의 비타민C를 먹고 싶은 데, 위장에 부담이 되고 그게 또 근무 시간에 영향을 줄까봐... 겁나서 더 늘리진 못하고 있어요.

 

그래서 그냥 이 1,000mg이 들어 있는 한 알의 비타민C를 하루에 10알 정도 그대로 먹으면서 비타민C의 제형도 굳이 바꿀 필요 없이 꾸준히 해보기로 했답니다.

레몬-들고-있는-피부-환하고-좋은-여성

비타민C 메가도스 다른 추천 글

비타민C 메가도스 복용법과 메가도스용 비타민C 고르는 더 자세한 방법은 아래 글들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30대 직장인 영양제 추천, 비타민C 메가도스 복용법

나이 먹으면서 지겹게 듣던 말이 30대가 되면 20대랑 또 다르다. 몸이 하루하루가 달라진다는 말. 그 말을 들으면서 아이구, 그렇구나.. 한 귀로 듣고 한 귀로 흘렸는 데 그 말이 한이 맺힌 말인 줄

softskin.pb-september.com

 

 

 

어렵지 않은 메가도스용 비타민C 고르기 최종

전문가들이 어떤 제품을 고르는 기준에 대해서 한가지 공통점을 발견했다. 강박적으로 제품을 따져보고 살펴보고 분석하지 않는 다는 것. 몇 가지 꼭 지켜져야 할 기준을 정하고 그 기준에만 맞

softskin.pb-september.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