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MD 로션 보자마자 내돈내산 한 이유

잇츠오케이 2024. 4. 4.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MD 로션을 최근에 보자마자 사버렸어요. 대학생이 되었을 때 예민하고 건조하고 유분기 많은 여드름성 피부였는 데, 주변에서 추천해준 자극적인 메이크업 제품을 사용하게 되었고 결과는 보나마나였죠. 흔히 말하는 다 뒤집어 졌습니다.


피부과에 가서 진료를 받고 하나하나 압출 후에 마사지를 받고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MD 로션, 크림, 클렌징 폼을 처방 받았었어요. 놀랍게도 하루하루 좋아지는 걸 경험하고 무한한 신뢰를 하게 되었죠 !

 

에스트라 크림 MD의 효과도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제가 직접 쓴 후기와 왜 이렇게 좋은 건지 ! 어떤 피부에 추천하는 지 알아 본 내용을 공유 해드리겠습니다.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MD 로션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MD 로션

아토베리어 MD 로션은 피부장벽이 손상된 부위의 피부 보호를 위해 사용하는 점착성투명창상피복재에요. 한국의료기기아전정보원에서 인증받은 의료기기로 피부장벽에 물리적인 막을 형성하여 피부장벽 내 수분을 유지시켜서 손상된 피부를 보호해주는 기능을 한다고 해요.

 

  • 추천 피부 타입 : 모든 피부용, 지복합, 민감성 (아토피 피부 환자와 아이들에게도 처방하여 사용 될 정도입니다)
  • 안심 피부테스트 : 여드름성 피부사용 적합테스트, 피부과 테스트, 하이포 알러제닉 테스트, 안자극 대체테스트 완료 !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MD 로션 제품샷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MD 로션 200ml


제가 이 제품을 처음 사용 할 때, 이걸 직접 제 피부로 경험하게 되었어요. 저는 그때 여드름과 압출로 피부 장벽이 무너져 있었고 이 제품을 꾸준히 바르면서 피부 속에 수분이 가득하고 피부가 차오르는 게 느껴졌어요. 그래서 더 신뢰를 하게 되었답니다 !

 

보자마자 내돈내산 한 이유

피부과에서만 처방이 가능하니 피부과 다니던 시절에는 처방 받아 이 제품을 사용 할 수 있었어요. 그런데 점점 피부가 다시 회복되어 피부과를 안가게 되었을 땐 이 제품을 다 쓰고 다시 사려고 피부과 외에서 이 제품을 찾아보고 인터넷 검색도 해봤지만 도저히 찾을 수 없었어요. 그래서 좋아지진 않지만 더 악화되진 않는 시중 기초 제품들로 대체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역시 아쉬움이 많이 남았어요. 직접 사용 했을 때 아토베리어 MD 로션의 그 효과가 극명(?) 했거든요.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MD 로션 제형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MD 로션 제형


그러던 중 ! 마침내 ! 올리브영에 에스트라 아토베리어가 입점을 한다는 소식을 들었고 출시 되자마자 바로 구입했어요. 저는 얼마나 이 제품이 좋은 제품인지 알았기에 가격 확인 안하고 얼마든 구입하겠단 마음으로 구입하게 되었어요 !

그런데 올리브영 vs MD 제품

 올리브영에서 산 제품과 병원에서 산 MD 제품이 각각 무엇인지와 각 제품의 후기를 공유해보겠습니다.

 

올리브영에서 사는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365 제품은 시중에 의약품이 아닌 화장품으로 판매되는 제품입니다.

MD 제품은 의약품으로 병원에서 처방 받아 살 수 있는 제품이구요.

 

그렇다면 어떻게 다른 지 제가 느낀 후기를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올리브영에서 출시되자마자 정말 기쁜 마음에 바로 구매해서 그때부터 다시 바르기 시작했어요.

그런데 .... ! 약간의 아쉬움이 생기더라구요. 병원에서 처방 받아서 사용 할 때는 로션을 바르면 피부가 '나, 목말랐어!' 하는 것처럼 쫘--악 흡수하는 느낌이 들면서 기분 좋은 느낌이 들 만큼 바로 반응하고 후에도 트러블 없이 잘 썼었는 데... 기초제품 유목민으로서 다른 기초제품에 비해 조금 더 수분감이 있는 정도에 조금 덜 민감성 피부에 괜찮다는 느낌이였어요. 그래서 그때 알게 된 것 같아요. 왜 피부과에서만 그 제품을 살 수 있었는 지. 그건 화장품의 수준이 아닌 의약품의 수준이였구나! 알게 되었어요.

그리고는 다시 기초제품 유목민 생활로 돌아가 광야를 전전하다가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MD 제품을 시중에서 판매하는 것을 보게 되었어요 ! MD와 365라는 단어가 띄길래 MD가 뭐지? 했는 데, MD는 병원용으로 처방하는 제품이더라구요.

 

그런데 시중에서도 살 수 있어서 구매하긴 했지만, 아토베리어의 찐 팬인 저는 확실히 병원에서 처방받은 것과 같은지 다른지 다시 한번 사용 해보고 후기를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

 

가격

가격은 저는 온라인으로 산 가격으로 34,600원으로 구매 했습니다.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MD 제품은 회사에 따라 조금씩은 다르지만 실비로도 청구가 된다고 하니 피부과 진료비와 화장품 처방받으셔서 청구해서 저렴하게 구매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에스트라

실체있는 피부 과학을 통해 건강한 아름다움을 구현하는 메디뷰티

www.aestura.com

 

 

저는 빨리 효과를 보고 싶어서 온라인으로 바로 주문했습니다.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MD 로션 구매인증

 

로션과 함께 에스트라 크림 MD 제품도 구매 했는 데요 ! 그 제품에 대해서도 후기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댓글